2020 대한민국 기계설비전시회 'LH, 그린뉴딜-제로에너지 특별관' 참가
페이지 정보
작성자 GGK 작성일20-08-05 16:39 조회2,980회 댓글0건관련링크
본문
HVAC KOREA 2020 대한민국 기계설비전시회
(2020.7.15~17 서울 대치동 SETEC 전시실)
"HVAC KOREA 대한민국 기계설비전시회"는 기계설비산업의 트렌트를 선도하고 업계 전문가들이 모이는 국내 유일 기계설비 종합 전시회로 7월 15일부터 17일까지 3일간 서울 대치동 SETEC에서 개최되었습니다.
이번 전시회는 올해 기계설비법 시행이 되고 코로나19 확산으로 국민의 쾌적한 삶과 안전을 지키는 기계설비분야의 중요성이 높아짐에 따라 더욱 많은 관람객의 주목을 받았습니다.
LH는 이번 전시회에서 '그린뉴딜-제로에너지 특별관'을 운영하며, 그린뉴딜 관련 친환경 신기술을 선보였을 뿐 아니라, 그린뉴딜 정책과 제로에너지에 대한 기본 정보와 함께 지열, 수열, 연료전지 등의 신재생에너지, 에너지 절감 및 온실가스 감축을 위한 저에너지 기술, 제로에너지 시스템 및 성과와 함께 포스트 코로나 시대에 대비한 살균 환기시스템 등 청정 주거환경 구축계획을 제시했습니다.
권혁례 LH 공공주택본부장은 "이번 전시회를 통해 신재생에너지 관련 산업과 기술의 발전을 기대한다"며 "LH는 정부의 그린뉴딜 정책과 민간의 혁신성장을 지원하고, LH형 제로에너지주택 등을 조기에 실현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 고 밝혔습니다.
우리회사 지지케이는 '그린뉴딜-제로에너지 특별관'에 참가해서, 지열에너지와 지열시스템의 구성, 그리고 지중열교환기 구조에 따른 공법 등의 소개를 통해 많은 관람객들의 관심과 주목을 받았습니다.
앞으로도 우리회사는 그린뉴딜 정책 방향 중의 일원인 신재생에너지 발전확대를 통한 친환경, 저탄소 경제 구조로의 전환 촉진 및 지속가능한 에너지원 확충을 위한 선도적인 역할을 할 것입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